본문 바로가기
코인 전망 호재 시세

모네로 코인 호재 1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by 암호화폐 동학개미 2021. 5. 16.

모네로 코인 호재 1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반갑습니다, 오늘은 모네로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과 실시간 시세조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네로 코인은 2014년에 런칭을 했는데, 목표는 아주 단순합니다. 거래에 익명성을 주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이 트레이더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고 생각하는 것은 일반적이지만, 블록체인의 투명성을 통해 지불 추적 및 원래 소스 추적이 용이해집니다.

 

모네로 코인 호재 전망 시세

 

대조적으로 모네로 코인은 보다 뛰어난 암호화를 사용해 송신측과 수신측 양쪽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넬로사 팀은 사생활과 보안이 가장 큰 목표이며 그 다음으로 편리한 사용성과 효율성이 높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모네로 코인의 목표는 기술 분야 지식에 관계없이 모든 사용자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모네로 코인은 검열을 신경쓰지 않고, 신속하고 저가격으로 지불합니다.

https://cafe.naver.com/donghakgeeme/65

 

모네로 코인 호재 1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모네로 코인 설립자

7명의 개발자가 모네로 코인의 제작에 참여했고, 그 중 5명은 익명으로 남아있습니다. 또 모네로 코인은 비트코인의 창설자인 나카모토 사토시 씨에 의해 만들어졌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모네로 코인의 기원은 2012년에 출시된 프라이버시 중심의 탈중앙화 암호화폐 바이트코인 (Bytecoin)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년 후, 비트코인 토크 포럼의 멤버로서 thankful_for_today 라고 밖에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 BCN의 코드 베이스를 분할해, 모네로를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변화를 바이트 코인에 삽입하여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https://cafe.naver.com/donghakgeeme/11

 

암호화폐 동학개미 시크릿방 운영 안내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모네로 코인 호재

 

철저한 익명성의 다크코인

모네로 코인의 거래는 익명성이 철저하게 보장됩니다. 링 시그니처 기술로 인해 누가, 어디서, 누구에게, 얼마를 보내는지 보내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모네로 코인 실시간 호재 조회 : https://twitter.com/monero 

 

Monero || #xmr(@monero) 님 | 트위터

@monero 님 언뮤트하기 @monero 님 뮤트하기 팔로우 @monero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monero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monero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monero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monero님 차단 해제 대기 중

twitter.com

 

모네로 코인 전망

모네로 코인이 특별한 이유가 몇 가지 있습니다요. 이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사용자가 이 네트워크에서 어느 누구도 신뢰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것입니다.

 

프라이버시는 몇 가지 고유한 특성에 의해 실현됩니다. 각 원형 비트코인에는 자체 시리얼 번호가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사용 현황을 감시하고 모네로 코인을 완전히 대체할 수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발신자, 수신자, 송신되는 암호화폐의 양은 보호되고 있으며, 모네로 코인의 지지자들은 이는 부분적으로 투명한 Zcash와 같은 경쟁적인 프라이버시 코인보다 유리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난독화는 링 시그니처를 사용함으로써 실현됩니다. 여기에서는 과거 트랜잭션 출력이 블록체인에서 선택되어 데코이로 기능합니다.즉, 외부 옵서버는 누가 서명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안이 수잔에게 모네로 코인을 200개 보내면 랜덤으로 분할되어 난이도가 더 높게 올라갑니다.

 

트랜잭션이 서로 접속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1 회한의 스텔스 주소가 트랜잭션 마다 생성됩니다.

 

이들 독자적 기능에 의해 모네로 코인은 비트코인 대신 특히 암거래 시장에서 부정 거래에 사용됩니다. 미국을 포함한 세계 각국 정부는 모넬로 암호를 해독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몇 십만달러의 보수를 약속했습니다.

https://korea-coinmarket.tistory.com/entry/%EB%B0%94%EC%9D%B4%EB%82%B8%EC%8A%A4-%EA%B1%B0%EB%9E%98%EC%86%8C-%EB%A7%88%EC%A7%84%EA%B1%B0%EB%9E%98-%EC%84%A0%EB%AC%BC%EA%B1%B0%EB%9E%98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 선물 거래 방법 및 입금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

korea-coinmarket.tistory.com

모네로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오늘의 모네로 코인의 실시간 가격은 363,528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648,538,311,366 원입니다. 모네로 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0.33 상승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27위이며, 실시가총액은 6,502,533,343,072 원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17,887,295 XMR코인입니다

 

모네로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방법: https://coinmarketcap.com/ko/currencies/monero/ 

 

Monero (XMR) 가격, 차트, 시가총액 | 코인마켓캡

세계 최고의 가상자산 가격 추적 웹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최신 Monero (XMR) 가격, 시가총액, 거래 쌍, 차트 및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coinmarketcap.com

 

 

모네로 코인 구매 거래소

모네로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최상위 거래소는 현재 Binance, Huobi Global, OKEx, ZBG 및 BitZ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