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전망 호재 시세

솔라나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by 암호화폐 동학개미 2021. 4. 18.

솔라나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반갑습니다, 오늘은 솔라나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과 실시간 시세조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솔라나 코인은 블록체인 테크놀로지의 부정한 성질을 이용하여 분산금융(dEfI)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능한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아이디어나 초기 작업은 2017년에 시작되었습니다만, 솔라나 재단에 의해서 2020년 3월에 정식으로 개시되어 본부는 스위스의 제네바에 있습니다.

 

솔라나 코인 호재 전망 시세

 

솔라나 프로토콜은 dISTRIBUTED aPPLICATION(dAPPS)입니다. 분산 어플리케이션의 작성을 용이하게 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블록체인의 pROOF-OF-sTAKE(pOs) 컨센서스와 조합하고, pROOF-OF-hISTORY(pOe) 컨센서스를 실장해, SCALABILITY를 향상시킵니다.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컨센서스 모델 덕분에 솔라나는 소규모 트레이더와 기관투자가들로부터 비슷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솔라나 재단의 주된 초점은 분산형 금융을 대규모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11

 

암호화폐 동학개미 시크릿방 운영 안내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솔라나 코인 설립자

아나톨리 야코벤코는 솔라나의 배후에 있는 가장 중요한 인물입니다. 그의 직업은 퀄컴에서 시작했습니다. qUALCOMM에서는, 곧바로 승진해 2015년에 시니어 스탭 엔지니어 매니저에 취임했습니다. 그 후, 야코벤코씨는 전직하고, 드롭박스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전직했습니다.

 

2017년, 야코벤코는 후에 솔라나로서 실현하는 프로젝트에 임하기 시작했습니다. 퀄컴의 동료 그렉 피츠제럴드와 팀을 이룬 솔라나 연구소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몇 명의 qUALCOMM의 옛 동료가 이 프로세스에 참여했으며 2020년에 솔라나 프로토콜과 솔라나 토큰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56

 

솔라나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솔라나 코인 호재

차세대 코인의 면모

솔라나 코인은 기존 이더리움 기반의 덱스보다 빠른 거래 스피드와 저가의 비용을 제공합니다.

 

꾸준하게 활동하는 솔라나

솔라나 코인은 한국 공식 네이법 블로그를 통해 그들의 사업 계획 및 발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맵스미, 옥시젠, 스타아틀라스, 망고마켓 등 과 ama를 실시 하였고 그에 대한 내용은 모두 이 블로그에 공개됩니다.

 

솔라나 코인 실시간 호재 조회 : blog.naver.com/solanalabs

 

솔라나 한국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세계 최초의 웹-스케일 블록체인, 솔라나 (Solana) 한국 공식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blog.naver.com

 

솔라나 코인 전망

솔라나 코인의 주요 혁신 중 하나는 아나톨리 야코벤코에 의해 작성된 pOh(pROOF OF hISTORY) 컨센서스입니다. 이 개념에 의해, 프로토콜의 SCALABILITY와 조작성이 향상합니다.

 

블록체인을 통한 처리시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암호화폐 공간에서는 sOLANA가 알려져 있습니다. 솔라나 코인의 하이브리드 프로토콜을 통해 트랜잭션과 스마트 계약 실행에 대한 검증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습니다. 처리시간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솔라나는 조직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솔라나 프로토콜은 중소기업 고객에게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솔라나의 고객 대상의 주요 대처 중 하나는 가격과 세금이 올라도 놀라지 않는 것입니다. 이 프로토콜은 트랜잭션 비용을 줄이면서 확장성과 고속 처리를 확보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다년간의 전문 지식 크리에이터 아나톨리 야코벤코와 그렉 피츠그랄드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솔라나는 2021년 2월 현재 cOIN mARKET cAP 랭킹 42위에 올라있습니다.

 

솔라나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오늘의 솔라나 코인 실시간 가격은 29,494.60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31,573,747,402 원입니다. 솔라나 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3.17 하락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21위이며, 실시가총액은 7,964,104,634,597 원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270,019,120 sol코인입니다 및 최대 공급량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솔라나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방법 :  coinmarketcap.com/ko/currencies/solana/

 

Solana (SOL) 가격, 차트, 시가총액 | 코인마켓캡

세계 최고의 가상자산 가격 추적 웹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최신 Solana (SOL) 가격, 시가총액, 거래 쌍, 차트 및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coinmarketcap.com

 

솔라나 코인 구매 거래소

솔라나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최상위 거래소는 현재 bINANCE, hUOBI gLOBAL, okeX, ftx 및 hITbtc입니다.

더 많은 암호화폐 정보 알아보기: korea-coinmarket.tistory.com/

 

암호화폐 동학개미

코인 호재 전망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orea-coinmarke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