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전망 호재 시세

비체인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by 암호화폐 동학개미 2021. 4. 18.

비체인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반갑습니다, 오늘은 비체인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과 실시간 시세조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체인(vet)은, 블록 체인 베이스의 서플라이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2015년에 시작이 되었구요, 2016년 6월 출범한 비체인은 분산 거버넌스와 iOt 기술을 사용하여 공급망 관리와 관련된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비체인 호재 전망 시세

 

이 플랫폼은 vet과 vtho라고 하는데요. 2개의 토큰을 사용하여 독자적인 퍼블릭을 사용합니다. 블록체인인 비체인 토르를 기반으로 가치를 작성 및 관리합니다.

 

이 블록체인은 공급망의 효율성, 추적 가능성 및 투명성을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절감하고 개개 사용자의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54

 

비체인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비체인 코인 설립자

비체인 코인은 저자 겸 공동 설립자인 써니 루씨의 작품입니다. 현재는 it 이그제큐티브로 이전에는 루이비통 차이나의 cio였습니다.

 

루씨는 그 후, 가상 통화 업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블록체인 기술의 투명성 문제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며, 공급망 부패로 인한 피해를 피하기 위해 신뢰 없는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제 1인의 공동설립자인 제이 장은 비체인의 글로벌 기업구조, 거버넌스 및 재무관리를 감독하였으며, 이전에는 딜로이트 및 프라이스 워터하우스 쿠퍼에서 재무 및 리스크 관리에 종사하였습니다.

2016년 6월 출시된 비체인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오래된 블록체인 전용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11

 

암호화폐 동학개미 시크릿방 운영 안내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비체인 코인 호재

현재 시장에 실사용중인 코인

비체인 코인은 중국과 프랑스의 화장품 브랜드 YIZHIJI의 파트너십을 맺고 위챗을 통해 비체인 토르 블록체인과 함께 nfc 태그가 달린 립스틱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립스틱의 소재, 디자이너, 위조, 그 외 모든 유통 과정에 대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확장되는 실사용 범위

비체인 코인은 bmw와도 제휴를 맺었습니다. 비체인 코인은 또한 중국 최대 와인 수입업체에서 비체인 ven을 이용하여 품질을 보증하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체인은 금융과 동남아시아에서도 사용됩니다. 유통망과의 협력도 마무리하였고 파트너 회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비체인 코인 실시간 호재 조회 : twitter.com/vechainofficial

 

VeChain Foundation(@vechainofficial) 님 | 트위터

@vechainofficial 님 언뮤트하기 @vechainofficial 님 뮤트하기 팔로우 @vechainofficial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vechainofficial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vechainofficial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vechainofficial 님이 차단

twitter.com

 

비체인 코인 전망

비체인 산업은 기존 공급망 모델에 파괴적인 혁신을 가져오도록 설계되었으나 공급망 산업은 지난 10년간 거의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취약성이나 컨트롤 포인트가 없는 투과적인 테크놀로지를 이용하면 서플라이 체인(SUPPLY-CHAIN) 내의 보안, 효율성 및 분산 쿼리를 대폭 향상시킴과 동시에 신뢰성이 낮은 자동화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급망의 마찰을 줄여서 고객에게 투명성 높은 인상을 주고 싶은 업체에게 b체인 모델은 매력적입니다.

 

비체인 공식 자료에는 듀얼 토큰 설정이 다른 다양한 기능의 특히 고유한 특징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기업의 영업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사내 토큰 요금과 각종 서비스 요금이 조합되어 있는 반면, 토큰 홀더는 스테이크와 같은 활동을 할 수 있으므로 보수의 대가로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 선물 거래 방법 및 입금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

korea-coinmarket.tistory.com

 

비체인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오늘의 비체인 코인의 실시간 가격은 150.44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2,450,427,270,661 원입니다. 비체인 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0.42 하락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17위이며, 실시가총액은 9,675,878,723,158 원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64,315,576,989 비체인 코인입니다 및 최대 공급량은 86,712,634,466 vet코인입니다.

 

비체인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방법 : coinmarketcap.com/ko/currencies/vechain/

 

VeChain (VET) 가격, 차트, 시가총액 | 코인마켓캡

세계 최고의 가상자산 가격 추적 웹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최신 VeChain (VET) 가격, 시가총액, 거래 쌍, 차트 및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coinmarketcap.com

 

비체인 코인 구매 거래소

비체인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최상위 거래소는 현재 bINANCE, hUOBI gLOBAL, uPBIT, ftx 및 vcc eXCHANGE입니다.

 

암호화폐 더 알아보기: korea-coinmarket.tistory.com/

 

암호화폐 동학개미

코인 호재 전망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orea-coinmarke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