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전망 호재 시세

랩트비트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by 암호화폐 동학개미 2021. 4. 18.

랩트비트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반갑습니다, 오늘은 랩트비트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과 실시간 시세조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랩트비트코인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상에서 동작하는 비트코인의 토큰화 버전입니다.

 

랩트비트코인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기본적인 호환성 표준인 erc-20에 준거하고 있습니다. erc-20은 조정외 거래소, 암호화폐 융자 서비스, 예측 시장, 및 그 외의 erc-20 조정외 금융(dEfI) 애플리케이션 등의 이더리움 에코 시스템에 완전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랩트비트코인

 

또한 랩트비트코인는 판매자와 수탁자의 자동 감시 네트워크를 통하여 1:1의 비율로 지원되며, 가격이 항상 비트코인에 링크되어 있음을 보증함으로써 분산화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네트워크 간의 유동성을 자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랩트비트코인은 2018년 10월 26일 처음 발표되었으며 2019년 1월 31일 정식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53

 

랩트비트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랩트비트코인 설립자

랩트비트코인이 속하는 랩트 토큰 프로젝트는, 특정의 개인에 의해서 설립된 것이 아니고 즉 비트고(bITgO), 카이버 네트워크(kYBER nETWORK) 및 렌(rEN)등의 3개의 조직에 의한 공동 프로젝트입니다.

 

비트고는 미국의 컴퓨터 과학자이자 창업자인 마이크 밸쉬에 의해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기관투자가의 디지털 자산 수탁자, 무역 금융 서비스 회사입니다. 비트고는 랩트비트코인 개발자 중 한 명일 뿐 아니라 원 수탁자, 랩트비트코인 토큰 및 더 많은 토큰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다양한 암호화폐 토큰과 디파이 애플리케이션을 블록체인 상의 모빌리티 프로토콜로 통합합니다. 2017년 로이 루, 빅터 트랜, 야론 밸너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습니다. 카이버 네트워크는 랜과 함께 랩트비트코인을 창설하였을 뿐만 아니라 해당 네트워크상에서 판매자로서도 랩트비트코인을 생성 및 소각하는 기관으로 기능하며 비트코인 보유량과 토큰 비율을 1:1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카이버와 마찬가지로 랜브릿지와 랜vm 등의 솔루션을 통해 암호화폐 자산과 dEfI 애플리케이션을 블록체인 전체에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17년 태양 창과 롱 왕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11

 

암호화폐 동학개미 시크릿방 운영 안내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랩트비트코인 호재

디파이 코인

디파이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서비스의 분산화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디파이 생태계는 모든 금융 서비스를 은행 등의 개별적인 집중관리 서비스 없이도 인터넷상에서 직접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총 2위의 메이저 코인

랩트비트코인은 디파이 코인 시장에서 시가 총액2위의 메이저급 코인입니다. 비트코인을 이더리움 환경에서 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간 연결고리 성격의 암호화폐이며 여러 대형 거래소에 상장되어있습니다.

 

랩트비트코인 실시간 호재 조회 : twitter.com/WrappedBTC

 

WBTC(@WrappedBTC) 님 | 트위터

@WrappedBTC 님 언뮤트하기 @WrappedBTC 님 뮤트하기 팔로우 @WrappedBTC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WrappedBTC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WrappedBTC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WrappedBTC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WrappedBTC

twitter.com

 

랩트비트코인 전망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은 방대한 사용자 기반과 수 십억달러의 유동성 풀을 자랑합니다. 단, 블록체인 기능은 현대 표준에 비해 비교적 단순합니다.

 

비트코인과는 달리 이더리움은 스마트한 계약 기술을 활용하여 보다 나은 활용 사례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이에 따라 분산형 금융이라 불리는 업계 전체가 생겨났습니다.

 

이더리움 및 그 파생상품은 융자나 보험 등의 금융기구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이러한 서비스에는 신뢰할 수 있는 중개인에게 의지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랩트비트코인는 이더리움 기준에 비트코인을 포용함으로써 비트코인과 같은 자산을 부정비 금융 애플리케이션의 강화된 환경에 완전히 포함시키고 있으며, btc 시장과 관련된 막대한 유동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랩트비트코인은 이더리움을 통해 운영되는 거래소, 지갑, 결제 서비스를 위한 보다 쉬운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즉, 노드를 이더리움 네트워크 및 비트코인 네트워크에 멀리 배치하는 대신 이더리움 노드만을 사용하여 랩트비트코인 동작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더리움의 평균 블록 시간은 10분보다 빠르고, 랩트비트코인의 트랜잭션은 실제 비트코인보다 빠르게 처리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 선물 거래 방법 및 입금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

korea-coinmarket.tistory.com

 

랩트비트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오늘의 랩트비트코인 실시간 가격은 66,838,622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112,824,970,062 원입니다. 랩트비트코인은 지난 24시간 동안 1.86 하락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16위이며, 실시가총액은 9,755,141,809,114 원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145,951 wbtc코인입니다 

 

랩트비트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방법 :  coinmarketcap.com/ko/currencies/wrapped-bitcoin/

 

Wrapped Bitcoin (WBTC) 가격, 차트, 시가총액 | 코인마켓캡

세계 최고의 가상자산 가격 추적 웹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최신 Wrapped Bitcoin (WBTC) 가격, 시가총액, 거래 쌍, 차트 및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coinmarketcap.com

 

 

랩트비트코인 구매 거래소

랩트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최상위 거래소는 현재  bINANCE, hUOBI gLOBAL, okeX, ftx 및 hITbtc입니다.

 

더 많은 암호화폐 알아보기: korea-coinmarket.tistory.com/

 

암호화폐 동학개미

코인 호재 전망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orea-coinmarke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