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전망 호재 시세

아이오타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by 암호화폐 동학개미 2021. 4. 18.

아이오타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실시간 시세조회)

반갑습니다, 오늘은 아이오타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과 실시간 시세조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오타는 분산 디렉터이지만 블록체인이 아니라는 하나의 큰 차이가 있습니다. 대신 독자적인 테크놀로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탱글이라고 하는 트랜잭션을 체크하는 노드입니다. 이플랫폼의 기반은 기존 블록체인보다 훨씬 빠르고 확장된 인터넷 에코시스템에 이상적인 풋프린트를 제공합니다.

 

아이오타

 

블록체인이 없기 때문에 마이너가 없고, 마이너가 없기 때문에 수수료도 들지 않습니다. 정체가 악화되면 이미 구축되어 있는 많은 네트워크들은 비용 풍선을 인식하지만, 아이오타는 최소 비용으로 무제한의 처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오타의 목표는 iot 기기 간의 장기적인 트랜잭션을 위한 실질적인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 2024년까지 약 204억 대의 기기가 사용 가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는 것을 감안하면, 이것은 큰 사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오타 팀은 잠재적인 활용 사례는 여기서 끝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지방 분권된 디렉터가 디지털 정체성을 모든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됨으로써 자동차 보험이 실제 사용에 기초할 수 있게 되고, 최첨단 스마트 시티로 가는 길이 열리며, 제품의 진정성을 증명하기 위한 원활한 세계 무역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jINN이라는 이름의 프로젝트는 2014년입니다. 9월에 진행되어 2016년에 정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9

 

폴카닷 코인 호재 2가지 및 전망 소개 (실시간 시세조회)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아이오타 코인 설립자

아이오타에는 세르게이 이반체글로, 세르게이 포포프, 데이비드 손스테보, 도미니크 쉬너 이렇게 4명의 공동설립자가 있습니다. 아이오타 재단에 따르면 이 이니셔티브는 25개국 이상을 거점으로 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손 스테보와 쉬너는 이사회의 공동의장이고 포포프는 재단의 이사 겸 이사입니다. 2019년 6월, 이반슈그로는 베를린에 거점한 프로젝트를 사임한 후 비공식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당시 그는 성명서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이오타 재단은 2014년과 2015년에 우리가 만들어낸 것을 실현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늘 좁고 어려운 환경에서 노력해 왔습니다. iota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이 독립적으로 실행되기를 기대합니다.

 

cafe.naver.com/donghakgeeme/11

 

암호화폐 동학개미 시크릿방 운영 안내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아이오타 코인 호재

신기술 탱글 적용

다른 전자화폐와는 달리 이 코인은 수수료 없이 지불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입니다. 사실 가상화폐인데 블록체인 대신 탱글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쓰고 있습니다. 이건 보안과 속도의 혁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인정받는 아이오타

타이페이에서는 2018년 1월 30일 아이오타 재단과 아이오타를 활용한 iOt 스마트 시티 계획을 추진하는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2018년 2월 22일, 폭스바겐은 iot 컨퍼런스에서도, iota를 통해서 수요에 따라 자동적으로 차량 가격을 조정하는 시스템을 도입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아이오타 코인 실시간 호재 조회 : twitter.com/iota

 

IOTA(@iota) 님 | 트위터

@iota 님 언뮤트하기 @iota 님 뮤트하기 팔로우 @iota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iota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iota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iota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iota님 차단 해제 대기 중 @iota 님이

twitter.com

 

아이오타 코인 전망

앞서 말했듯이 아이오타는 블록체인이 없는 블록체인의 매우 독특한 부분입니다.

 

탱글의 기술명은 dIRECTED aSYCLIC gRAPH이고, 손 스테보가 2015년에 블로그에 설명했습니다. 이 테크놀로지의 목적은 보안 트랜잭션을 수행하는 블록체인의 기능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유일한 차이는 블로킹의 개념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아이오타는 비트코인과 같은 기존 암호화폐를 대체하는 코인으로 보지 말고 성장하는 블록체인 생태계의 확장으로 봐야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즉 타 플랫폼과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결속력 있는 공생관계를 구축합니다.

 

아이오타는 다른 암호화폐로는 달성할 수 없었던 단일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아이오타는 효율적이고 안전하고 가벼운 실시간 마이크로 트랜잭션입니다.

 

새로운 트랜잭션은 다른 쪽 노드에서 앞의 두 개의 트랜잭션을 받아들임으로써 검증됩니다. 네트워크의 규모와 속도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수와 직접 관련되어 있으므로 이는 새로운 접근방식입니다.

 

일부 암호화폐는 비즈니스와 같이 작동하지만 아이오타 재단은 아이오타는 이익을 위해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아이오타의 목표 중 하나는 네트워크를 최대한 번영시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오타는 자동차 메이커인 폭스바겐이나 타이베이시 등과의 스마트한 프로젝트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다른 많은 암호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선물)거래 방법 (입금방법/사용법) 오늘은 바이낸스 거래소 마진 선물 거래 방법 및 입금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상세하게 알아보고 쉽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

korea-coinmarket.tistory.com

 

아이오타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오늘의 아이오타 코인의 실시간 가격은 2,311.69 원이며 24시간 거래량은 338,318,273,740 원입니다. 아이오타는 지난 24시간 동안 8.31 상승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24위이며, 실시가총액은 6,425,417,243,597 원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2,779,530,283 miota코인입니다 및 최대 공급량은 2,779,530,283 miota코인입니다.

 

아이오타 코인 실시간 시세조회 방법 :  coinmarketcap.com/ko/currencies/iota/

 

IOTA (MIOTA) 가격, 차트, 시가총액 | 코인마켓캡

세계 최고의 가상자산 가격 추적 웹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최신 IOTA (MIOTA) 가격, 시가총액, 거래 쌍, 차트 및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coinmarketcap.com

 

 

아이오타 코인 구매 거래소

아이오타 코인을 거래할 수 있는 최상위 거래소는 현재  bINANCE, hUOBI gLOBAL, uPBIT, okeX 및 ftx입니다.

 

더 많은 암호화폐 알아보기: korea-coinmarket.tistory.com/

 

암호화폐 동학개미

코인 호재 전망 시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korea-coinmarket.tistory.com

 

댓글